Business
(주)모라비안앤코는 6개 본부 시스템
Business branding 본부, Local branding 본부
Social branding 본부, Global branding 본부, Brand design 본부, FXCO 으로 운영됩니다.
세분화 된 본부 운영 시스템으로
각 사업 영역에서 보다 전문적인 솔루션 제공이 가능합니다.
Business Branding
Business branding 본부는 의식주휴미락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의 브랜드 런칭, 리뉴얼 성공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의 논리적인 분석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롭고 창의적인 접근으로 브랜드 STP, 스토리, 상품/공간/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실행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Lifestyle Branding Team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영역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고 내외부 고객이 공유, 공감할 수 있는 Real & Virtual Lifestyle Brand Community를 만듭니다.
Experience Branding Team
사람과, 지역, 공간에 대한 깊은 이해와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Space Identity, MD기획 및 실행 등을 통해 글로벌 상업공간, F&B, 호텔 등 고객의 새로운 경험 공간을 브랜딩합니다.
Brand Communication Team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실제 오프라인 매장, 팝업스토어 구성, SNS 및 메타버스의 영역에서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하는 모든 과정을 기획, 실행합니다.
Data Branding Team
Data Brand Analysis를 수행하며 Deep-Learning을 통해 브랜드 STP, 상품, 가격, 공간, 마케팅 전략의 인사이트를 제안합니다.
Local Branding
Local branding 본부는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체득한 트렌드/컬처코드 발견 역량과 브랜드 사업화 역량을 바탕으로 도시, 지역, 거리, 공간 등 로컬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합니다. 로컬다움, 콘텐트 개발, 브랜드 경영, 내외부 소통 전략 등을 통해 영속하는 로컬 브랜드 공동체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Community branding Team
로컬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로컬 기반의 커뮤니티 만들고 성장시키는 일을 도모합니다. 로컬 기반으로 형성되는 다양한 형태의 커뮤니티가 촉진될 수 있는 정책과 전략 수립에 참여합니다.
Space branding Team
문화공간, 커뮤니티 공간, 상업시설에서 골목상권까지 장소와 공간의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실현하는 전략까지의 전과정에 참여하고 조율합니다.
Social Branding
Social branding 본부는 ESG 관점에서 소외된 지역과 비즈니스, 사람, 공동체를 회복하기 위해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영상, 디지털 캠페인 등 커뮤니케이션 실행을 수행합니다. 더불어 국내 소멸지역 및 제3세계 국가의 활성화를 위한 전략수립/교육지원/홍보지원/공동체 성장/투자연계 등을 수행합니다.
ESG impact
branding Team
Impact digital communication Team
ESG impact branding 팀은 일그러진 환경을 회복하는 사회적 가치 확산 전략과 기업 및 NGO가 ESG관점에서 지속가능한 경영과 브랜딩을 실천할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합니다.
impact digital communication 팀은 사회적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이 공감과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매체를 적용 가능한 통합 캠페인을 개발 및 집행합니다.
Region revival
branding Team
region revival branding 팀은 소외지역, 빈곤국가에 자립이 가능한 공동체와 비즈니스, 사람을 세우고 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도모하기 위한 공동체의 성장을 교육, 컨설팅, 네트워킹을 통해 지원합니다.
Global Branding
Global branding 본부는 기업, 공공기관, 국가 대표 브랜드, 관광 영역의 사업전략수립 및 브랜딩을 통해 지속 가능한 글로벌 브랜드의 구축을 돕습니다.
Meta solution
branding Team
Leisure & tourism
branding Team
급변하는 4차산업혁명 속 새롭게 등장하는 국내외 기업의 경영, 브랜드 마케팅 이슈에 실질적이며 지속 가능한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국내외 도시의 고유한 정체성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지역 발전을 실현할 여가문화, 관광계획 종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Global Strategy Team
국내 기업 및 브랜드의 해외진출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며 해외 브랜드의 자국내 런칭, 리뉴얼 전략, 성장 전략과 함께 한국 진출을 위한 시장환경조사, 진입전략, 확장전략을 수립합니다.
Brand Design
Brand Design 본부는 브랜딩의 전반적인 영역에서 통합적인 관점과 Creative 역량을 바탕으로 브랜드 기획 및 언어적/시각적 브랜드를 개발하고, 고객 경험에 근거한 시각 정체성을 개발함으로써 브랜드의 가치와 이미지를 일관성 있게 소통할 수 있도록 브랜딩을 수행합니다.
FXCO
FXCO펙스코는 대구 최초 컨테이너형 복합패션문화 공간으로 신진 디자이너와 창업 기업의 자립과 꿈을 구현하는 Creative Lifestyle Platform입니다. 패션편집샵 fxco#과 트렌디한 아트와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는 Colorful-X를 중심으로 복합적인 문화 경험을 제공합니다.